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해 줄 카메라

  • Editor. 이성균 기자
  • 입력 2023.10.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Pro
역대 최고 성능, 히어로12 블랙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해 줄 또 하나의 카메라가 나왔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성능을 뽐내는 고프로 ‘히어로12 블랙’이 그 주인공이다. HDR 동영상, 배터리 수명 등 여러 부분에서 상향돼 전문가나 일반인 모두 효율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 HDR 동영상 기능을 통해 눈으로 보는 것 같이 생생하고 역동적인 영상을 담아낼 수 있다.

배터리 수명과 촬영 가능 시간도 최대 2배 더 늘어났다. 5.3K60 설정에서는 무려 70분, 5.3K30에서는 1.5시간 이상, 1080p30에서는 2.5시간 이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튼튼한 것도 장점. 별도 커버 없이 최대 수심 10m까지 끄떡없다. 강력한 파도, 눈, 진흙 등 여러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여행을 담을 수 있다.

신한카드
첫 외항사 PLCC,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를 더 빠르고, 더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카드(연회비 25만원)가 출시됐다.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을 위한 지름길 같은 카드다. 국내 첫 외항사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의 전략적 제휴로 탄생했다. 카드는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이용금액 1,500원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해외·면세점·골프장·싱가포르항공 등에서 결제시 1,500원당 최대 3.5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연간 기프트로 1만5,000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연 이용실적에 따라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전자
덕심 저격,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디즈니 덕후를 위한 가전제품이 등장했다.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을 내놨다. 디즈니를 우리 집 거실로 들여올 수 있게 된 셈. 이번 에디션(75형, 65형)은 디즈니100 로고가 새겨진 플래티넘 실버 메탈 베젤을 사용했으며,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한 리모컨도 제공한다. 게다가 더 프레임 예술 작품 구독 서비스인 ‘아트 스토어’를 통해 월트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아트 컬렉션 100점을 만날 수 있다. 더 프레임의 4K 화질과 매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특별한 디지털 아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디즈니 인기 캐릭터와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다.

 

글 이성균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