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캘리포니아 연말 이벤트 4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3.11.22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매섭도록 추운 겨울, 캘리포니아에서 따뜻한 연말을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 캘리포니아관광청이 다가오는 연말연시 휴가와 방학 기간을 맞아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윈터 프로모션 소식들을 소개했다.

EVENT 1
홀리데이 쇼 타임
디즈니랜드 홀리데이 페스티벌

캘리포니아 여행의 하이라이트, 애너하임 디즈니랜드가 내년 1월까지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디즈니 설립 100주년을 맞아 디즈니 명작을 기념하기 위한 불꽃 쇼인 ‘원더러스 저니’와 조명과 음향이 어우러진 워터 쇼인 ‘월드 오브 컬러 원’ 등을 선보인다. 초콜릿 타르트, 산타클로스 얼굴이 그려진 산타 핫 초콜릿 등 홀리데이 특별 메뉴들도 화려하다. 자녀와 함께인 가족 단위 여행객에겐 더더욱 추천!

EVENT 2
테마파크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넛츠 메리 팜

미국 최초의 테마파크, 넛츠 베리 팜(knott’s Berry Farm). 스릴 있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겁지만, 연말이 되면 즐길 거리가 훨씬 빵빵해진다. 11월17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운영되는 넛츠 메리 팜(Knott’s Merry Farm)이 대표적이다. 트리 장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캐럴,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특별 쇼 등 테마파크 전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든다고. 부에나 파크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하면 넛츠 베리 팜의 자유이용권을 3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도 있다.

EVENT 3
샌프란시스코 여행의 필수 사이트
유니언 스퀘어 얼라이언스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사이트가 하나 있다. 바로 유니언 스퀘어 얼라이언스 사이트다. 그랜드 하얏트 샌프란시스코 호텔을 비롯해 약 20여 개의 호텔이 등록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각 숙소의 프로모션 소식이나 할인 코드, 유니언 스퀘어 근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한가득 담고 있다. 유명 관광지의 투어 상품과 쇼핑 정보 등도 총망라되어 있으니 참고해 볼 것. visitunionsquaresf.com

EVENT 4
스키 애호가라면 
빅베어 스키 리조트 프로모션

스키 애호가라면 빅베어 스키 리조트의 프로모션을 놓치면 손해다. 일주일 전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장비 대여 20% 할인 혜택, 12월22일부터 내년 3월1일까지 매주 금요일 야간 리프트권 무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무료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도 제공한다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빅베어 마운틴 스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곽서희 기자 사진 캘리포니아관광청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