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족이 사랑하는 곳,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23.11.2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에 대하여. 

●모두가 행복할 수밖에 없는 리조트

연말이 다가오면 따뜻한 해변이 절실해진다. 푸른 바다를 외면하자니 아쉽고, 막상 떠나자니 두렵다. 누군가 그랬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부모에게 휴식이 아닌 고난이라고. 그럼에도 수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연말이면 세부로 향한다. 다 이유가 있다.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유독 한국인 가족 여행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리조트다. 투숙객의 대부분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다. 세부 막탄에 자리한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 유독 ‘가족’의 선택을 받는 이유는 의외로 간단하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세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리조트’이다. 유아 및 어린이 전용풀, 유수풀,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리조트 내 마련돼 있다. 무엇보다 리조트가 세부의 청명한 바다로 이어지는 해변 앞에 위치하여 풍경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객실은 무려 820개. 최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제이파크 타워가 여행객을 반긴다. 신상은 언제나 환영. 딜럭스, 스위트, 풀빌라까지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다. 스위트룸의 경우 전자레인지 및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어 객실 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7층과 8층에는 총 20객실의 뽀로로 스위트룸이 자리한다. 객실 내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뽀로로 테마로 꾸몄으며, 객실 내 미니 볼풀장 및 슬라이드, 디지털 스크린 등이 마련되어 있다. 뽀로로 객실이 위치한 층 입구의 엘리베이터 및 복도 벽면 또한 뽀로로 캐릭터로 꾸몄다. 아이들에겐 안이나 밖이나 사방이 천국인 셈. 약 1,440m2 규모의 뽀로로파크도 빼놓을 수 없는 제이파크의 자랑거리다. 2층으로 이뤄진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으로 1층 영유아 공간, 2층 어린이 공간으로 나눴다. 이외에도 제이파크 아일랜드 내에는 10개의 레스토랑, 카라 스파(Cara Spa) 등 나열하기도 버거울 정도로 다채로운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과 세부를 여행한다는 의미는 곧 세부의 리조트를 여행한다는 의미기도 하다.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이 점에 방점을 찍었다. 굳이 리조트를 벗어나지 않고도 세부 여행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곳, 그리고 모든 연령층이 그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곳. 그것이 바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다.  

 

▶Editor’s Pick 
프리미엄 영어 키즈 프로그램, 조이캠프

여행이 무조건적인 휴식을 뜻하는 건 아니다. 여행은 때때로 좋은 배움의 바탕이 된다.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영어 키즈 프로그램인 ‘조이캠프’를 선보인다.

조이캠프는 아이에게 여행의 새로움과 배움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전문 교육 크래프트 워크 및 각종 게임과 노래, 야외 활동을 통해 아이가 영어를 즐겁고 친숙히 받아들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영어 키즈 프로그램, 조이캠프는 실내뿐만 아니라 제이파크 아일랜드 내 위치한 뽀로로파크, 워터파크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및 액티비티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만나 소통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조이캠프는 반일(오전, 오후) 또는 전일로 진행되며 만 5세부터 만 10세까지만 참여가 가능하다. 부모는 부모 나름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아이는 아이 나름의 경험과 영어를 습득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사진 트래비  자료제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