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안84도 애용했던 그 택시, 대만 JJ 택시 투어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3.12.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지에서 이동의 어려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택시에 있다. JJ 택시 투어는 40년 전통의 대만 유일의 합법 택시 투어 업체다. 타이페이, 예스진지(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 가오슝, 타이중, 화련 등 대만의 여러 인기 지역들에서 알찬 투어를 제공한다. 대중교통만으로는 가기 어려운 곳들을 쉽고, 빠르고, 편하게 다닐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100% 고객 맞춤형 서비스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유명 여행지들 중 가고 싶은 여행지만 장바구니에 담아 선택해서 갈 수도 있고, 원하는 상품이 없더라도 맞춤 투어를 요청하면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메인은 택시지만 승합차와 대형버스까지 인원수에 맞게 다양한 교통수단을 갖추고 있어 단체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극강의 ‘P’형 여행자, 무계획러여도 좋다. 미처 몰랐던 숨은 명소들부터 지역 특산물, 로컬 맛집까지 택시 기사가 구석구석 친절히 안내해 준다. JJ 택시 투어의 기사들은 모두 대도회 택시 회사 소속으로 신원이 보장된다. 게다가 매주 언어 교육, 사진 클래스 등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인다고. 이용 후기에 유독 기사님들에 대한 칭찬 일색인 데에는 다 이유가 있던 것. 

이미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짠내투어> 등에 수차례 소개되어 뚜벅이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지는 오래고, 최근엔 기안84의 유튜브 ‘타이동편’에도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지역 간 이동뿐 아니라 공항 픽업과 센딩, 액티비티·온천·주요 명소 입장권·투어텔 예약 등의 서비스까지 폭넓게 제공한다. 예약은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다.  


글·사진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