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외장하드, 카메라 백팩, 가습기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12.30 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씨티에스
마이크론 크루셜 X9 외장 SSD 

사진이 넘쳐흐르는 여행자들의 고민 해결 완료. 대원씨티에스가 외장하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크론 크루셜 X9 포터블 외장 SSD는 PC 환경을 주력으로 윈도, 애플 맥 OS, 리눅스, 안드로이드, iPad, 플레이스테이션, X박스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보장한다. 색상은 PC 사용 환경에서 가장 선호하는 블랙 단일이며, 랜야드 구멍 안에 드라이브 작동 표시등을 배치했다. 용량은 포터블 또는 Mac 라인업이 공통으로 총 3가지(1TB, 2TB, 4TB)이며, 마이크론이 제조한 TLC 방식 3D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했다. 인터페이스는 2종 모두 USB 3.2 Gen2 (USB-C)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크기는 가로 65mm×세로 50mm로 신용카드보다 작으며, 무게는 단 38g.

신일전자
가열식 가습기

신일전자가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 물을 100℃에서 가열 후 식어 나오는 증기로 가습하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끓인 물을 증기화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우려를 줄여 준다. 가습되는 증기는 30℃에서 35℃ 사이로 식어서 방출돼 화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L의 대용량 수조를 적용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한 번의 급수로 ‘약’ 모드 사용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도서관 수준의 소음인 평균 40 데시벨로 작동하도록 설계돼 낮 시간대뿐만 아니라 숙면이 필요한 밤 시간대에도 거슬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Ulanzi
울란지 카메라 백팩  

울란지가 카메라 백팩 2종을 선보인다. ‘울란지 BP09 카메라 백팩(22L)’과 ‘울란지 BP10 하드 셸 카메라 백팩(35L)’이 주인공이다. BP09 백팩은 보이지 않는 에어택 수납공간, 16인치 노트북 및 아이패드 수납공간, 전면 지퍼 포켓, 삼각대용 후크가 달린 양면 포켓, 삼각대 수납용 분리형 하단 스트랩, 전면 수납공간 포켓, 탈착식 EVA 분할 공간, 무료로 제공되는 소형 행잉백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BP10은 최대 카메라 2대와 렌즈 6개를 수납할 수 있는 DIY 분할 디자인을 제공하며 드론, 스태빌라이저 및 카메라를 휴대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두 가지 가방 모두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정리 강화송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