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4, 눈 여겨봐야 할 메리어트 소식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4.02.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의 2024.
주목해볼만 한 소식을 모았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최대 76,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 가능한 글로벌 프로모션 론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엘리트 나잇 크레딧(Elite Night Credit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매 숙박일자마다 보너스 포인트와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2월13일부터 4월29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를 끌었던 과거의 프로모션을 재론칭한 것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 숙박일자마다 1,000 보너스 포인트와 1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다. 단, 1월30일부터 4월15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을 사전 등록한 뒤 30개 호텔 브랜드로 구성 된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숙박을 완료한 회원의 경우 최대 7만6,000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와 76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다. 본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에게는 등급별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사전 등록 회원은 체크인 첫날부터 매 숙박 일자마다 기존 대비 2배의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는 것이다.

적립한 보너스 포인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및 홈&빌라(Homes & Villa)에서의 숙박은 물론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가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활용해 보다 높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등급으로 빠르게 승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에 참여한 회원이라면 실버 엘리트 등급을 기존 연간 10박 조건이 아닌 5박에 획득할 수 있다. 실버 엘리트 회원은 레이트 체크아웃과 10%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트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두드러진 성장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2023년 말 중화권을 제외한 아태지역에서 60개 이상의 호텔을 추가했다고 한다. 이를 통해 560개 이상의 호텔 및 레지던스를 운영하게 되었고 2022년 대비 10% 이상의 순 객실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은 13개 마켓에서 80개 이상의 계약을 성사시켜 약 1만8,000개 객실을 확보했다. 2023년 전 세계적으로 기록적인 수치의 계약과 순 객실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특히 일본과 인도, 베트남 등의 주요 여행 시장을 포함한 아태지역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보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성장에 있어 럭셔리는 핵심적인 요소다. 메리어트의 경우 글로벌 럭셔리 객실 파이프라인의 25%가 아태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2023년 아태지역에서 성사된 계약의 15%는 럭셔리 세그먼트에 속해 있으며, 같은 해 아태지역 1,000번째 호텔인 리츠칼튼, 멜버른(The Ritz-Carlton, Melbourne)을 포함한 주요 9개 럭셔리 호텔이 오픈하며 해당 지역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특히 JW 메리어트 고아(JW Marriott Goa)의 경우 남아시아 지역에서 150번째로 문을 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이 되었다. 이 밖에 당사는 지난해 주요 마켓에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그 중 ‘싱가포르 에디션(Edition)’은 동남아시아의 최초의 에디션 호텔로 고객을 맞이했다.

 

글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