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비용항공사들 승무원 공채 시작

  • Editor. 송요셉 기자
  • 입력 2024.02.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올해 첫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올해 첫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등이 올해 첫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공개채용 지원은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학력 제한은 없으며, 모집 근무지는 서울과 부산이다.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일본어·중국어 특기자는 언어특기전형을 통해 별도 지원 가능하다. 별도의 체력 검정은 실시하지 않고 국민체력100 인증센터에서 발급한 인증서를 공식 자료로 활용한다.

지원서 접수 후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성 검사 및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일정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해 3차례 채용을 통해 총 180여명의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은 경력직 객실 승무원을 찾는다. 티웨이항공은 2월13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승무원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지속적인 항공기 도입계획에 따라 꾸준히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객실 승무원 5년 이상 경력자로 항공기 탑승 근무를 하게 된다. 해외여행 및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의 경우 우대한다. 이번 경력직 객실 승무원은 서울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비롯해 1, 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4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객실 승무 분야 외에도 ▲고객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항공기 도입 ▲운항 지원‧행정 ▲IT ▲정비사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키워드

#항공사공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