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진대게축제, 교통체증 걱정없는 기차여행 어때요

코레일관광개발, 울진 대게축제 기차여행 판매
3가지 코스로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

  • Editor. 김다미 기자
  • 입력 2024.02.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관광개발이 2월23~24일 이틀간 ‘2024 울진 붉은대게축제’ 기차여행에 3가지 코스를 선보인다
코레일관광개발이 2월23~24일 이틀간 ‘2024 울진 붉은대게축제’ 기차여행에 3가지 코스를 선보인다

코레일관광개발이 2월23~24일 이틀간 ‘2024 울진 붉은대게축제’ 기차여행에 3가지 코스를 선보인다.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경북 울진은 먹을거리와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지다. 동해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대게 경매 ▲금강송 에코리움 숲 체험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천연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먹거리 기차여행을 떠나보자.

‘무제한 게살 파티 상품’은 안동 관광과 홍게 무한리필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안동 예끼마을, 월영교를 감상하고 울진대게축제장으로 향한다. 저녁에는 산더미 홍게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둘째 날에는 울진 왕피천공원,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등 인기 있는 관광지를 둘러본다.

‘대게의 고장, 맑은 공기 겨울 바다 휴양여행 상품’은 여행을 통해 치유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금강송 에코리움 치유센터에 입소해 숲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둘째 날에는 울진대게축제장으로 이동해 축제 등을 즐긴다.

‘대게 먹고, 온천을 즐기고, 바다를 보고–1석3조 상품’은 자연 친화적인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울린다. 첫째 날에는 울진 왕피천공원과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죽변항을, 둘째 날에는 등기산 스카이워크와 울진대게축제, 성류굴 등을 방문한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시섭 대표이사는 “전국의 축제와 이색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김다미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