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을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Hong Kong Outdoor Festival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4.02.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이 3월16~17일, 3월22~2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에서는 요가, 트레킹, 그리고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선셋 시티요가, 드래곤스 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 총 3가지 클래스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클룩(Klook)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

선셋 시티요가는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은 홍콩섬의 전경과 자연을 한눈에 담으며 트레킹 코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도심 나이트러닝은 아름답기로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코스를 구성했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인생샷 스냅사진뿐만 아니라 클래스별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가 매트를 지급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50명에게 5만원 클룩 바우처를, 2명에게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의 제품을 각각 선사한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콩 시내에서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 전세 차량을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아이더’ 윈드재킷을 각각 증정한다.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이더 티셔츠를 제공하고, 러닝 세션 이후 다른 참가자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맥주 네트워킹’에 참여하면 맥주 1잔도 제공돼 러닝 후 홍콩의 밤의 정취도 나눌 수 있다. 

ⓒ홍콩관광청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아시아나항공의 홍콩행 왕복 항공편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클룩에서는 2월5일부터 16일까지 신청하는 참가자에 한해 1만원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얼리버드 세일도 진행한다. 이번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홍콩관광청과 홍콩 하버시티, 클룩, 아이더, 아시아나항공 및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롯데관광,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타이드스퀘어, 클럽로뎀 등 총 9개의 국내 여행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글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