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월27일부터 3만원 숙박할인권 11만장 추가 배포

수도권 지역 숙박시설로 한정해 진행

  • Editor. 김다미 기자
  • 입력 2024.02.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2월27일부터 숙박할인권 11만장을 추가 배포한다 /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2월27일부터 숙박할인권 11만장을 추가 배포한다 /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2월27일부터 숙박할인권 11만장을 추가 배포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설 연휴 숙박할인권 9만장을 배포한 데 이어,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11만장을 추가로 공급한다. 2월27일부터 매일 오전 10시, 호텔패스, 트립토파즈, 위메프, 트립비토즈, 여기어때, 웹투어 등 46개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각사 홈페이지에서 1인 1매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5만원 초과 숙박상품 예약시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관광 활성화 취지에 따라 서울, 경기, 인천 이외의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로 한정해 진행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 민박 등 국내 숙박시설로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할인권 발급 후 유효기간(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 안에 숙박 예약(결제 등)을 해야 한다. 예약 취소 등으로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한다. 미사용자의 경우,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숙박할인권을 재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권은 2월27일부터 4월14일까지 입실하는 숙박상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설 연휴 기간에 숙박할인권을 사용했더라고 이번 할인권을 발급 및 이용할 수 있으며, 6월에도 숙박할인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다미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