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여행스케치 - 영화 <아파트> 공포 체험여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더위야, 물렀거라! 오싹오싹 공포 체험

슬슬 무더위가 엄습해 오고 있는 요즘, 더위를 잊게 만드는 데는 역시 ‘공포 영화’가 최고다. 최근 영화 <아파트>를 테마로 한 공포 체험여행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테마전문 여행사인 여행스케치는 7월22일, 8월12일, 26일 3회에 걸쳐 1박2일 일정의 ‘연인 커플 공포 체험’을 떠난다. 첫날 오후에 모여 먼저 영화 <아파트>를 관람한 다음, 강원도 한 폐가로 이동해 공포 체험을 하게 된다. 영화    <아파트>를 모티브로 한 공포 체험은 한여름 더위를 가시게 하기 충분하다. 더구나 공포 체험 미션까지 수행해야 한다. 7월1일 1차적으로 진행된 공포 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커플들은 ‘무서움’과 ‘즐거움’, ‘연인간 더 커진 사랑’을 손꼽으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는 반응. 공포 체험 후에는 밤새도록 이어지는 통 바비큐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둘째 날은 전날의 숙취를 풀기 위한 시원한 북어 해장국이 준비된다. 돌아오는 길에는 양떼목장에 들러 산책도 하며 양떼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특기할 만한 사항은 반드시 ‘커플(20~30대)’이어야 한다는 것! 아쉽게도 참가자들 모두 커플들이기 때문에 혹여나 싱글이라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1인당 여행 요금은 6만9,000원이며 교통비와 석식, 숙박, 여행 보험, 바비큐 파티, 양떼목장 건초 체험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02-701-2506/ www.toursketch.co.kr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