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버타 캘거리, 쿠폰북으로 알뜰 여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꼭 챙겨가야 할 2종류의 할인쿠폰북 발간

캐나다 알버타 주를 대표하는 도시, 캘거리로 갈 때에 반드시 챙겨야 할 쿠폰북이 발간됐다. 캘거리 관광의 길잡이가 되어줄 한글 가이드북 <두 도시 이야기>에 이어 <매력만점 캘거리 할인쿠폰북>과 <비자카드 할인쿠폰북> 2종이 배포 중이다. 알버타 관광청은 “캘거리를 여행하는 알뜰한 실속파 여행자라면 가이드북 ‘두 도시 이야기’와 함께 이 쿠폰북을 꼭 챙겨두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이드북과 할인쿠폰북은 알버타 관광청에서 선착순, 무료로 배포하며 서울, 경기 지역의 거주자가 아닌 경우 팩스(02-725-2320)로 발송을 원하는 자료와 주소·전화번호를 적어 보내면 우편으로도 받아볼 수 있다. 

매력만점 캘거리(Calgary Attraction) 할인쿠폰북은 방문해 볼만한 곳들의 사진, 소개글과 함께 무료입장 또는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덧붙여진 형태로 캘거리 스탬피드를 비롯, 에어로스페이스뮤지엄(Aero Space Museum), 놀이공원인 캘러웨이파크, 캐나다올림픽파크, 캘거리요새, 미술관과 역사박물관을 겸한 독특한 전시로 유명한 글렌보박물관, 헤리티지파크, 사방이 유리로 된 전망대에서 록키의 웅장한 조망을 바라볼 수 있는 캘거리타워, 캘거리동물원 등 관광 명소들을 간략한 지도위에 소개하고 동선까지 표시해 추천일정안내서로도 손색이 없다. 

비자 카드 할인쿠폰북(VISA savings passport)은 비자카드를 사용할 경우 캘거리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식당, 쇼핑, 관광, 교통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소개한 할인쿠폰북이다. 2명 중 1명의 식사를 무료로 해주거나 디저트를 제공하는 레스토랑들, 쇼핑금액 중 5달러부터 25%까지 할인해주는 상점 등 유용한 정보가 44개의 쿠폰에 빼곡하게 들어있다. 마지막 장에는 캘거리의 간략한 지도 위에 쿠폰사용이 가능한 곳들을 표시해뒀다. 02-725-0428 www.TravelAlberta.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