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 “오즈의 세계가 펼쳐진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년 기념 ‘랜드 오브 오즈’ 12일 개장 

흥미로운 영화 속 세계가 펼쳐지는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www.usj.co.jp)이 이번에는 오즈의 마법사를 탄생시켰다. USJ는 개장 5주년을 기념해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랜드 오브 오즈(Land of OZ)’를 새롭게 개장했다고 밝혔다.
가장 주목 받는 것은 오즈의 마법사에 등장하는 두 명의 요술쟁이의 우정을 소재로 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Wicked).’ 위키드는 2004년 최우수주연여유상을 비롯해 토니상 3부문을 차지한 인기 공연으로, 감동의 명장면을 응축시켜 랜드 오브 오즈 안쪽 에메랄드 극장에서 상영한다.

또 오즈의 마법사에서 튀어나온 개, 침팬지, 다람쥐, 고양이, 라쿤, 새 등이 등장하는 동물 쇼 ‘토토&프렌즈’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랜드 오브 오즈에는 원작을 배경으로 맨 치킨 마을과 에메랄드 시티, 거기로 이어지는 노란 벽돌 길 등이 등장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거운 동심 세계로 빠져든다.

한편 7월21일부터 입장료를 인상하는 USJ는 20일까지 ‘날짜가 지정되지 않은’ 프리데이패스를 미리 구입할 경우 인상 전 요금을 적용한다고 전했다. 프리데이패스는 구매 후 1년간 유효한 입장권으로 여행사를 대상으로 100장 단위로 판매한다. USJ 입장권은 21일부터 현재 5,500엔(대인)에서 5,800엔으로 오를 예정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