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사관련상품] 금강산 관광, 어떻게 가나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산은 현재 개별적으로 가기는 어렵고 현대아산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품들을 이용하면 된다. 상품 예약은 현대아산에서 지정한 대리점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현대아산 금강산 관광 관련 홈페이지(www.mtkumgang.com)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검색하거나 직접 예약하면 된다.

금강산 관광 상품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서류와 절차를 거쳐야 한다. 여권용 사진과 필요 서류 양식을 작성해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절차에 맞게 정보들을 입력하거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일반 여행 상품과 달리 최소 2주에서 한달 전까지 예약을 해야 한다. 

현재 금강산 관광 상품은 당일과 1박2일, 2박3일 3가지 종류가 운영되고 있으며, 시즌이나 숙박 시설에 따라 가격이 모두 다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광 일정은 기본 코스로 구룡연과 만물상, 삼일포 등을 둘러보며, 교예나 가무단 공연 등을 선택관광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온천 1회가 포함된다. 식사 또한 선택적으로 개별 이용하면 된다. 

금강산 관광시 유의해야 할 점은 핸드폰과 노트북, 160mm 이상 렌즈를 부착한 카메라 반입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 핸드폰의 경우 남측 출입사무소를 가기 전 관광 조장들이 모두 수거한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