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사관련상품] 내일여행 - 스위스 금까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 속 세상이 눈앞에 펼쳐지는 스위스

유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여행지 스위스. 스위스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그런 여행지다. 웅대한 알프스 자연 속에 스위스 전통 가옥 샬레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풍경은 어릴 적 동화책에서 봤던 장면을 연상케 한다. 어디 자연뿐이랴. 아기자기한 도시 문화도 느껴볼 수 있으며 한 나라지만 각 지역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갖고 있어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스위스 금까기 상품 소개

이런 스위스의 매력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내일여행 ‘스위스 금까기’ 상품을 추천한다. 스위스 금까기 상품은 365일 연중 출발이 가능한 개별여행 프로그램으로 항공권, 숙박 등 여행의 기본 요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받으면서 일정은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어 좋다. 


에어프랑스, 독일항공, 케이엘엠네덜란드항공, 대한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하게 되며 항공편에 따라 일정과 가격은 차이가 있다. 에어프랑스, 독일항공, 케이엘엠네덜란드항공은 경유지를 거쳐 취리히에 도착하며 대한항공 경유 취리히까지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스위스 금까기 세부 정보

내일여행 스위스 금까기 상품은 왕복항공권, 숙박과 함께 스위스 플렉시 패스 3일권(2등석 세이버)이 제공되므로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또한 유럽 여행정보 책자와 스위스 도시 지도, 융프라우요흐 할인 쿠폰 등이 제공돼 여행에 도움이 된다.

상품가는 에어프랑스를 이용하는 6일 일정 경우 159만원부터, 독일항공과 케이엘엠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하는 7일 일정 경우 164만원부터이다. 도착지는 취리히뿐 아니라, 제네바 등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도착지에 따라 상품가가 달라진다. 

상품가에는 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숙박 및 조식, 스위스 플렉시 패스 3일권, 1억원 여행자 보험, 안전복대, 후불제 국제전화카드, 각종 면세점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다. 단, 항공세,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는 별도 지불해야 한다. 02-777-3900/ www.naeiltour.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