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연 - <진시황제의 허베이 서커스>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시황제의 허베이 서커스>에 트래비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본,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에서 뜨거운 찬사를 받아온 예술단체인 허베이서커스가 내한 공연을 갖는다. 중국 정통공연문화의 중심지인 허베이성의 허베이서커스는 중국의 중남 5개성과 전국자치경연대회에서 30여 회 수상 경력을 비롯해, 프랑스 서커스 경연대회 등 국제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서커스단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중국 정부에서 마술의 비법이 외부에 누출되지 않게 법적으로 규제할 만큼 놀라운 기술을 자랑하는 중국 전통 가면술 ‘변검’을 비롯해 대형 지구본 안에서의 오토바이 곡예,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촛대 곡예, 역동적인 공중비강 곡예, 웅장함이 돋보이는 장봉 곡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은 단순히 서커스 공연을 넘어 중국 문화를 몸으로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 입고 기념촬영, 이과두주와 전통차를 시음, 어린이 중국어 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무의탁 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무료 자장면 제공과 공연 초대 등 공익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대행사는 공연기간 중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만 열린다.

공연명: 5000년 중국 황실 예술로의 초대 <진시황제의 허베이 서커스>
공연일: 2006년 8월12일~9월3일(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장소: 서울열린극장 창동
공연문의: 서울열린극장 창동 02-994-1469/ 아트앤마케팅컴퍼니더블유 02-3445-5011

뮤지컬 마리오네트
9월15일~10월15일/ 씨어터 일/ 02-3448-4340

세계가 인정한 B-Boy 그룹 ‘익스프레션’이 선보이는 <마리오네트>는 클래식한 음악과 빠른 비트댄스가 만들어내는 상상력의 극치를 보여준다. 마리오네트와 인형사의 기쁨, 행복, 갈등을 각 에피소드 별로 다양한 댄스로 표현하는 이번 퍼포먼스는 6개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다. <마리오네트>는 최고의 비보이가 선보이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클래식 춤추는 첼로, 노래하는 바얀
9월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02-2068-8000

피아졸라, 스트라빈스키, 드 파야, 빌라 로보스, 린데만. 그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작곡가들이 들려주는 라틴 선율. 차세대 거장 첼리스트 니콜라스 알트슈태르와 전설적인 아코디언(바얀) 연주자 엘스베스 모저의 만남. 그들이 펼치는 첼로와 바얀의 하모니는 진지함과 열정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 트래비 독자 초대 이벤트

<진시황제의 허베이 서커스> 관람을 원하시는 독자분들은 평소 <트래비> ‘culture' 코너를 보면서 느꼈던 소감이나 <트래비> 전반에 대한 소감을 적어 담당기자 이메일(dreamer@traveltimes.co.kr)로 보내주세요. 이름과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정기구독자에게 우선권을 드리니 정기구독 번호를 꼭 기입해주세요. 응모기간은 8월16일부터 25일 낮12시까지이고 초대 날짜는 8월26일 토요일 11시 공연입니다. 총 5분을 뽑아 관람권을 1인 2매씩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 응모해주세요!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