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Q&A, 김기자 어디가 좋아?] 웨덱스가 뭐예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결혼을 얼마 앞둔 예비 신부이다 보니 결혼과 관련한 모든 것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눈여겨보지도 않았던 각종 행사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러던 중 트래비에 실린 ‘웨덱스’ 행사 광고를 봤는데요. 대충 결혼 관련 행사라는 것은 알겠는데 자세한 내용이 궁금해요. (대치동 김윤정)

A.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님이다 보니 이런 행사에 관심이 가는 게 당연하리라 생각됩니다. 웨덱스(WEDDEX)란 한국결혼상품전을 일컫는 말로 1년에 두 차례 춘계 결혼상품전과 추계 결혼상품전이 열립니다. 춘계, 추계라고 하지만 행사 특성상 웨딩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정보를 제공해야 하므로 행사 자체는 주로 겨울(1월)과 여름(8월)에 열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웨덱스에서는 웨딩드레스는 물론 신혼여행, 가구, 한복, 가전제품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눈에 직접 살펴볼 수 있고 현장에서 상담 및 실제 계약까지 가능합니다. 따라서 직장 일로 바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자리라고 할 수 있겠죠.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는 웨딩드레스, 한복 패션쇼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답니다. 26회 추계 한국결혼상품전은 8월12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1시에서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코엑스 3층입니다. 입장료는 2,000원이지만 웨덱스 웹사이트(www.weddex.com) 또는 참여 여행사를 통해 무료 초청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서울에서 열리는 결혼 전시회로는 양재동에서 열리는 ‘동양결혼박람회’, 63시티에서 열리는 ‘MBC웨딩페어’ 등이 있으며 일산에서 열리는 ‘웨딩엑스포 일산’ 등이 있답니다. 김윤정 독자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행복하게 사세요~!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