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패키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과 관광거리’ 가득해 스톱오버 즐거움 배가

에미레이트항공은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하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 기간 동안 호텔 숙박과 쇼핑 할인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9월1일까지 한시 판매한다. 

이 상품은 두바이의 호텔 숙박 3박 이상을 기본 구성으로 하고 대형 쇼핑몰 와피시티에 있는 130여개 매장의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해 여행을 갔다가 귀국하는 길에 들러서 중동의 독특한 문화유산 관광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여서 관심을 끈다. 

지정된 두바이 호텔 3박 이상 예약(1인1박이 43달러부터 시작)을 기본으로 와피시티 130여 개 상점의 단독 할인 혜택 및 기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쇼핑 할인권,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담당 직원의 환영 서비스, 전용 운전사가 리무진 서비스로 호텔까지 이동, 아라비안 어드벤처 환영, 두바이에서 왕복 또는 편도 항공편 이용시 수화물 10kg 추가 허용, 숙박 관련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아침식사가 제공되는 호텔 숙박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마스터카드를 이용해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10%의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www.emirates.com/kr)를 참조하거나 예약·발권부(02-779-6999)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