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나이왕국 전세기 뜬다

• 입력 2006.01.13 00:00

브루나이투어 7월30일 4박5일 일정

브루나이왕국으로 향하는 전세기가 오는 30일 운항된다. 로얄브루나이항공의 한국 총판매대리점인 퍼시픽에어에이전시(PAA)는 브루나이전문, 브루나이투어와 함께 오는 7월30일 4박5일 일정의 브루나이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세기는 좌석수 144석의 에어버스320 기종이 투입된다. 인천공항에서 30일 오후 4시에 출발해 브루나이에는 저녁 8시에 도착하며, 8월3일 저녁 7시45분에 브루나이를 출발해 인천에는 새벽 1시30분에 도착한다.

현지 행사를 주간하는 브루나이투어는 관광 일정이 중심이 된 상품(169만원)과 골프 일정이 추가된 상품(54홀199만원)을 마련했다. 호텔은 7성급 엠파이어호텔의 디럭스아트리움 시뷰를 이용한다. 상품판매는 세중여행사, 범한여행, 넥스투어, 일성여행사, 참좋은여행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02-736-6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