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 가족여행 특집 ④ 설 연휴 여행 미리보기 “Are You Ready?”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 일, 월요일. 이렇게 3일짜리 설 연휴를 확인하고 실망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을까? 설 연휴라 해봤자 겨우 월요일 하루 더 쉬는 꼴이다. 아쉽고 야속한 마음이야 크겠지만 설을 마음대로 바꿀 수도 없는 법. 그렇다면 이제 ‘설 연휴가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일랑 접어두고 ‘짧은 설 연휴를 어떻게 잘 활용할까’ 건설적인 고민에 들어가 보자. 짧은 연휴 속에서도 알차게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분명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여기 여행사들이 설 연휴를 겨냥해 내놓은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모아 봤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독자들이라면 주목하시라.
   

글  김수진 기자

중고생 자녀와 함께라면

살아 숨쉬는 역사 체험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5일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하루만 휴가를 내면 타임머신을 타고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2월15일 목요일 밤 9시50분 인천을 출발, 하룻밤을 시엠레아프에서 묵은 후 다음 날인 16일부터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된다.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는 앙코르와트와 함께 앙코르톰, 타프롬 사원, 바콩 사원, 프레아코 사원 등을 둘러보고 프놈바켕 일몰과 전통 압사라 민속쇼를 감상하며 동양 최대로 손꼽히는 톤레삽 호수와 수상촌도 관광하게 된다. 

앙코르와트 여행은 단순한 볼거리를 떠나 역사 현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녀들뿐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깊은 감동을 줄 것이다. 

2월15일 밤 9시50분 인천을 출발, 2월19일 새벽 6시30분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가는 성인 기준 119만9,000원. 캄보디아 경우 비자가 필요한데, 사진 1장과 비자 비용 20달러를 준비하면 현지에 도착해서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전일정 식사와 인솔자 및 현지 가이드, 운전기사 팁 등을 따로 부담할 필요가 없어 편하다. 단, 현지에서 필요한 생수 등을 구입하는 공동비용으로 1인당 10달러씩을 따로 내야 한다.

현재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설 연휴 상품 조기예약 이벤트를 통해, 1월 중 예약하는 고객 중 총 결제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 150만원 이상이면 3만원권,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권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잘 이용해도 좋다.

투어익스프레스 02-2022-6442~3 
www.tourexpress.com

어린 자녀들과 함께라면



일본과 유럽을 동시에 느낀다  일본 매송학-하우스텐보스 3일

일본 속 네덜란드로 불리는 하우스텐보스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세기 네덜란드 풍 건축물들과 그 사이로 흐르는 운하 등 유럽 분위기를 마음껏 느껴 볼 수 있다. 하우스텐보스는 다양한 분위기의 고급 호텔들은 물론, 각종 놀이기구와 테마별 박물관, 일본, 한국, 중국, 네덜란드 등 전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많은 레스토랑, 각종 상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조금의 불편함도 없이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우스텐보스에서 유럽을 느꼈다면, 이제 나가사키와 후쿠오카에서 일본을 느껴 보자. 나가사키에서는 일본 전통 료칸에서 일본 정식 가이세키 요리와 노천 온천을 즐기며 일본의 전통 매력에 푹 빠져들고, 규슈 최대 도시 후쿠오카에서는 번화가와 쇼핑가를 누비며 일본의 현대적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2월16일 오전 8시에 인천을 출발, 2월18일 밤 10시5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가는 성인 기준 99만9,000원. 하우스텐보스 2일 프리패스가 제공되므로 이틀 동안 자유롭게 하우스텐보스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전일정 현지에서 차량 서비스가 제공되고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므로 불편함이 없다. 하우스텐보스 내 중·석식은 원하는 곳에서 별도로 사먹으면 된다. 

하늘땅여행 02-724-8200 
www.skylandtour.com


연인끼리~ 친구끼리 



왕족처럼 우아하게~ 방콕-후아힌 웰빙 테마여행 5일

태국 동부 해안에 자리하고 있는 후아힌은 라마 7세 국왕이 여름 별장을 지었던 곳으로, 방콕 상류층 및 태국 왕족들이 휴양을 즐기는 장소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각종 해양 스포츠와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미용과 식도락 여행을 겸한 웰빙 테마여행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태국 전통 안마 2시간,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1시간30분, 발 마사지 1시간 등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와 유기농 수끼, 태국 시푸드, 또옴얌꿍 정식, 바비큐 정식, 쌀국수 정식 등 각종 진미를 즐길 수 있다. 

후아힌에서 태국 왕족처럼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각종 마사지와 산해진미로 웰빙의 진수를 맛보자.



2월15일 저녁 8시20분 인천을 출발, 19일 아침 8시40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가는 성인 기준 99만9,000원. 전일정 식사 및 현지 차량, 한국인 가이드 서비스가 모두 제공되며 가이드 및 운전기사 팁도 포함돼 있다. 첫날 방콕에서 하룻밤 숙박하며 2일째, 3일째는 모두 후아힌에서 시간을 보낸 후 4일째 방콕을간단히 둘러본 후 한국으로 출발한다. 16일 출발하는 상품은 이미 마감된 상태이므로 15일 출발 상품도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다. 

포커스투어 02-397-3330 
www.focustour.co.kr

부부 단둘이라면

크루즈 타고 즐기는 특별한 설 연휴 코스타 알레그라 크루즈(홍콩-하롱베이-다낭 6일)

큰맘 먹고 3일 정도 휴가를 더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코스타 알레그라’호를 타고 홍콩, 하롱베이, 다낭으로 이어지는 항해를 즐긴다. 고급 크루즈를 타고 아름다운 바다 위를 누비며 최고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어 좋고 선내 각종 부대시설 및 화려한 식사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풍성한 하루 6식의 식사와 함께 재미있는 각종 프로그램, 선장이 주최하는 칵테일 파티, 갈라 디너 등을 즐길 수 있다. 

하롱베이와 다낭 등 기항지에서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관광을 즐기거나 선상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마지막 날에는 홍콩 시내 관광 시간이 주어진다. 휴식을 취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이라면 올 설 연휴, 과감하게 크루즈 여행에 도전해 보자.


2월15일 오전 10시20분 인천을 출발, 20일 밤 9시 인천에 도착한다. 홍콩까지 항공기로 이동한 후 홍콩에서 크루즈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상품가는 인사이드 객실 경우 171만원, 오션뷰 객실은 199만9,000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고 한국어 신문이 제공되는 한편, 기항지에서 한국어 통역 서비스도 제공돼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각종 부대시설 및 선상 프로그램, 라스베이거스식 쇼, 선장 주최 칵테일 파티, 갈라 디너 등을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단, 승무원 팁이나 라운지와 바에서 판매되는 주류, 유료 레스토랑 등은 상품가에 포함돼 있지 않다. 

모두투어 1544-5252
www.modetour.co.kr

노부모와 함께라면

온천 즐기고 관광도 즐기고 샤먼 일월곡 온천 4일

아열대 기후와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중국 샤먼(하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럽풍 별장과 다양한 휴양 시설을 갖추고 있어 중국 대표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샤먼에는 4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월곡 온천이 자리하고 있다. 일월곡 온천은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인체 장기를 강화하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온천 뿐 아니라 샤먼의 여러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중국 전통 발 마사지도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관광이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이다.


2월15일 밤 10시10분 인천을 출발, 18일 밤 9시10분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가는 성인 기준 99만9,000원. 신선한 해산물 특식 및 현지식 등 전일정 식사가 모두 제공되며 일광암 케이블카, 고랑서 유람선 등 다양한 선택 관광도 상품가에 포함돼 있다. 단, 중국 비자는 사전에 준비해야 하며 비용도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가이드 및 인솔자 팁 경우 1박당 1인 10달러 정도로 예상하면 된다. 

하나투어 02-3417-1212 
www.hanatour.com

온 가족이 함께라면

세계 최고 바다에서 새해를 시작한다 팔라우 5일

남태평양 아름다운 섬, 팔라우에서 바다를 벗 삼아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세계 최고 해양 지역으로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를 갖고 있는 팔라우는 도심을 떠나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낙타 섬, 거북이 섬, 코끼리 섬, 고래 섬 등 자연이 만들어 낸 다양한 모양의 섬들을 구경하고 스노클링으로 바다 속 대형 조개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감상하고 세계 유일의 해파리 호수와 밀키웨이 등을 즐길 수 있다. 

선택 관광으로 밤하늘 별을 바라보며 바다 한가운데서 낚시를 즐기는 밤 낚시와 팔라우 바다 속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다이빙 등을 즐겨 보는 것도 좋다. 


2월15일 밤 11시 인천을 출발, 19일 오전 10시에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가는 성인 기준 139만원. 비즈니스석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1인당 20만원을 추가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이용하며 팔라우까지는 4시간30분에서 5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상품가에는 무인도에서의 바비큐 점심식사와 스노클링 등을 즐길 수 있는 락 아일랜드 호핑 투어가 포함돼 있으며 팔라우 시내 관광도 무료로 제공된다. 현지 가이드 팁은 별도 부담해야 하는데 1인당 30달러 정도. 

하나투어 02-3417-1212 
www.hanatour.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