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몰디브관광청 2기 민간홍보대사 선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관광청(www.visitmaldives.or.kr)은 지난해에 이어 ‘제2회 몰디브 미남미녀 홍보대사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몰디브 미남미녀 선발대회는 몰디브관광청이 지난해 신설해 운영하고 있는 민간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몰디브의 관광자원을 홍보할 민간대사를 선발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접수-본선대회-최종결선 등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종합평가를 통해 남자 5명, 여자 10명의 미남미녀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결선은 몰디브 현지 리조트에서 몰디브관광청장 및 몰디브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다. 총 상금 440만원이 걸려 있으며, 최종 선발된 15명은 5월8일부터 12박14일간의 몰디브 현지답사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는 대한민국 국적을 지닌 만 18세 이상 33세 미만의 미혼자로, 고졸 이상의 학력만 갖추고 있다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3월31일까지. 

한편 제2회 몰디브 미남미녀 선발대회는 몰디브 전문여행사 (주)천도관광과 엑스트림 케이블 채널 XTM의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02-327-7007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