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 대자연 탐험의 기회를 잡아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자연 만화경(Hong Kong Nature Kaleidoscope)’이 홍콩 탐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일주일동안 매일 홍콩의 새로운 얼굴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홍콩의 70%를 차지하는 외곽 지역 대자연뿐만 아니라 도시 중심부의 공원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행객들은 ‘자연 만화경’ 프로그램 중 본인이 원하는 흥미로운 자연 체험활동을 선택할 수 있고, 코스별 전문 투어 가이드와 동행하며 좀 더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월요일에는 카도리 농장(Kadoorie Farm)과 보태닉 정원(Botanic Garden) 관광을, 화요일에는 타이오 생태 투어(Tai O Ecotour)를, 수요일에는 홍콩 공원의 아침 새 관람 관광을 진행한다. 목요일에는 홍콩 습지공원(Hong Kong Wetland Park) 체험관광을, 금요일에는 구룡공원(Kolwoon Park)의 아침 새 관람 관광을, 토요일에는 동북 신계지 호핑투어(Northeast New Territories Islands Hopping Tour)를 할 수 있다. 일요일에는 웡 나이 청 갑 산책길(Wong Nai Chung Gap Trail Walk) 관광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홍콩달러 10~30달러 사이이며, 호핑투어는 프로모션 가격으로 홍콩달러 150달러에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홍콩국제공항, 홍콩섬 등지에서 가능하다. www.discoverhongkong.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