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여름 성수기 손님 모으기 ‘시동’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여름 성수기 손님 모으기 ‘시동’

장거리 및 단거리 상품 모두가 전체적으로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유럽은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호텔팩 및 항공 문의가 많고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문의도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자유여행이 일반화되면서 원하는 일정을 토대로 맞춤상품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는 것이 올해의 특징이다. 또 일찌감치 시작된 배낭여행 상품 조기 예약 이벤트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며 성수기 붐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벤트

투어익스프레스는 국제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인천공항 welly&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바항공, 네덜란드항공, 델타항공, 노스웨스트항공 노선(일부 노선 제외)의 항공권에만 적용된다. 행사는 4월 말까지. 

내일여행은 5월 말까지 출발하는 방콕 금까기 이용 고객에게 ‘놀라운 선물 보따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따리에는 모든 호텔 디럭스룸 업그레이드와 방콕신공항-호텔 간 왕복차량 서비스, 방콕 가이드북 등이 들어 있다. 

인터파크는 4월 한 달간 일본 여행을 조기 예약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10% 할인혜택 또는 간사이패스 2일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