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에 호주가 '뜬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관광청, MTV ‘자유여행’ 기획

호주정부관광청은 ‘넌 도대체 어디에 있니?(So, where the bloody hell are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한 국내 배우들의 리얼리티 호주 여행 체험기를 MTV를 통해 방영한다. 

이번에 기획된 프로그램 ‘자유여행’은 배우 김민준과 박병은이 지난 3월12일부터 18일까지 호주 시드니와 저비스 베이를 여행하며 촬영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환경 & 비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4월 30일까지 방영된다. 뒤를 이어 제2편 영화 & 문화와 제3편 코스모폴리탄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자유여행 프로그램은 오는 6월 말까지 각 3편씩 총 6개의 프로그램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MTV에서 독점 방송되며 향후 미국 MTV K를 비롯한 다른 채널을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서호주관광청, 푸른물고기 촬영 지원

서호주정부관광청은 SBS드라마 ‘푸른물고기’의 서호주 촬영 후원과 더불어 아코르호텔 그룹과 함께 푸른 물고기 방영 기념 서호주 호텔 특가를 출시했다. 

서호주관광청은 고소영과 박정철 주연의 드라마 ‘푸른물고기’의 현지 촬영을 지원했고 드라마 촬영팀은 지난 3월6일부터 14일까지 서호주의 퍼스와 프리맨틀, 피너클스 등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을 마쳤다. 한편 서호주정부관광청은 지난 3일 아코르호텔 그룹과 함께 푸른 물고기 방영 기념 서호주 호텔 특가를 출시했다. 아코르호텔 그룹은 한국인 개별여행객을 위해 노보텔, 머큐어, 이비스, 올시즌스 등 서호주 내의 9개의 호텔 별로 1박에 최저 79에서 152호주달러의 특별 요금을 제공한다. 개별여행객들은 현지 호텔로 직접 예약하거나 국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02-2127-1449, 02-7288-50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