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최고 성수기 항공 좌석 ‘마감 행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최고 성수기 항공 좌석 ‘마감 행진’

일찌감치 조기 예약에 들어간 유럽의 경우 7, 8월 성수기 일부 날짜의 항공권이 이미 마감됐다. 아이들의 조기 유학이 많은 캐나다 및 일부 미국 지역의 항공권도 방학이 시작되는 7월 하순부터 8월 초까지는 ‘대기’로만 좌석 예약이 가능한 상태. 여행사에 따르면 예년보다 조금 더 일찍 예약이 들어오고 있다. 항공권 외 일본과 동남아, 중국 등 단거리 지역의 상품들도 조기 예약을 시작하면서 성수기 여름휴가 상품에 대한 예약이 한층 많아질 전망이다.

■이벤트

내일여행이 개별여행 브랜드인 ‘금까기’로 홍콩 단독 웹사이트(www.hongkongcenter.co.kr)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홍콩 여행에 대한 정보 및 연계 상품, 할인항공권, 호텔 예약 등이 실려 있다. 내일여행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홍콩 강츄 VS 원츄’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에 대한 추천 일정과 원하는 일정을 적으면 추천을 통해 강자를 선발,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23일이다. 

인터파크는 자유여행상품을 예약 후 출발하는 고객 전원에게 영화예매권 2매, KT국제전화 3,000원 할인권, 핸드폰 줄, 사진인화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는 5월 말까지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