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주 ‘자유여행’ 이야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관광청이 MTV와 공동 진행하고 있는 연기자들의 리얼리티 호주여행 시리즈 ‘자유여행’의 이야기 ‘영화&문화’편이 시작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호주관광청의 글로벌 캠페인 ‘넌 도대체 어디에 있니?(So Where the bloody hell Are You?)’의 일환으로 기획돼 진행되고 있다. 

MBC드라마 ‘환상의 커플’의 오지호와 SBS ‘외과의사 봉달희’의 송종호가 출연한 제 2편은 실제 친구 사이인 이들의 솔직한 모습과 평소 생각들이 카메라에 담겨 방송된다. ‘영화&문화’편에서 배우 오지호와 송종호는 영화 매트릭스, 미션임파서블2, 수퍼맨 리턴즈, 뮤리엘의 웨딩 등 호주 시드니에서 촬영한 영화 촬영지들을 둘러보고 영화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는가 하면, 호주 바이런 베이(Byron Bay)를 여행하면서 1980년대 호주 히피 문화와 자유정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유여행’ 시리즈는 제1편 ‘환경&비치 라이프스타일’, 제2편 ‘영화&문화’, 제3편 ‘코스모폴리탄 라이프스타일’ 등 총 3편의 다른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당 총 3~4개의 에피소드로 나눠 방송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