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색깔 있는’ 배낭여행 인기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색깔 있는’ 배낭여행 인기

일반적인 관광지 중심의 배낭여행들이 건축이나 미술, 음악 등 테마를 앞세운 색깔 상품으로 진화하고 있다. 선두는 배낭여행의 일번지 유럽. 전문 여행사들을 중심으로 기본 일정에 건축기행이나 문학기행 등의 상품들이 속속 출시, 판매되고 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가 많은 일본이나 대양주, 동남아, 미주 등에서도 부분 테마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벤트

여행사닷컴은 6월 한 달간 유럽호텔팩이나 배낭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유럽 여행 지도’를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내 유레일패스나 유레일 셀렉트 패스를 구매하면 유럽의 도시별 지도를 집대성한 ‘유럽 도시 지도’ 책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여름 바캉스를 위한 조기예약 'Early Bird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말까지 속초, 제주도, 부산 등을 비롯한 국내 주요 지역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여름 성수기를 보다 알뜰하게 지낼 수 있다.      

내일여행은 6월29일까지 ‘5월의 여행토론’을 진행한다. ‘그때 거기서 만난, 그 사람'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여행토론은 여행자들이 여행지에서 직접 겪은 내용을 소개하면 된다. 오는 30일에 당첨자 5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