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여행최적기! 이벤트를 잡아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리핑

여행최적기! 이벤트를 잡아라

본격적인 여름이다. 여행의 최적기인 7~8월을 맞아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시작됐다. 조기예약 등을 통해 할인의 기회를 놓쳤다면 대목을 앞두고 펼쳐지는 여행사들의 각종 이벤트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단거리 노선의 경우 항공사들의 증편과 맞물려 몇몇 날짜에 특가 이벤트가 펼쳐지기도 하니 항공사 사이트를 살피는 것도 좋다.

** 이벤트

투어익스프레스는 7월15일까지 ‘여름 휴가지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본인의 성향에 따라 글루미족, 골드미스족, 보보스족, 프라브족 중 어디에 속하는지 알 수 있고, 그에 따른 여행지를 추천받는다. 투익측은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닌텐도 DS, DMB 수신기, 여행 트렁크 등 총 31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에 함께 진행되는 ‘휴가계획 설문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여행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2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내일여행은 인터넷 포털 미디어인 ‘다음(daum)’과 함께 ‘도전, UCC여행’ 콘테스트를 7월7일까지 진행한다. 여행을 주제로 한 동영상을 한곳에 모아 경연을 펼친다. 캐세이패시픽이 협찬하는 이번 행사의 당첨자 10명에게는 홍콩 여행의 기회가 제공된다.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