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X시네마 개관 할인 행사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9.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에서 영화 <화려한 휴가>와 <기담>을 관람한다. 오는 9월20일까지 KTX시네마 이용시 열차좌석운임 10% 할인과 영화관람료 3,000원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코레일과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가 지난 8월23일부터 선보인 KTX시네마는 KTX 내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화전용객실을 운영하는 만큼 차량 내 설치된 작은 모니터로 이뤄지는 영상 방영과는 차원이 다르다. KTX 영화객실은 모든 KTX 1호차를 개조했으며, 57인치 대형스크린, 2대의 디지털 프로젝터, 15개의 돌비서라운드 스피커 등 특허 받은 특별한 상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9월 경우, 하행선에서는 5·18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화려한 휴가>를, 상행선에서는 이색적인 공포영화 <기담>을 상영한다. 

영화상영 시간을 고려해 경부선 광명역-구포역, 호남선 광명역-장성역 구간 이상 장거리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서울-동대구 열차 경우 예고편 없이 상영된다. ‘KTX시네마’ 티켓은 열차좌석과 영화티켓이 한 장의 승차권으로 발매되며, 구매시 좌석 운임에 영화관람료 7,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특히 KTX시네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적용되는 오는 9월1일부터 9월20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영화도 보고 오히려 정상 요금보다 저렴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