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옵션관광 내맘대로 골라가자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투어넷 최대 50% 할인요금 적용

내 마음대로 떠나는 자유여행, 저렴한 옵션도 내 마음대로 골라 더욱 알차게 여행을 즐긴다. 해외여행객들의 가장 큰 불만 중 하나인 옵션 관광. 이제는 옵션도 원치 않는 것은 제외하고 꼭 즐기고 싶은 것들만 선택해 더욱 알차고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유테마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월드투어넷(www.wdtour.net)이 새로운 옵션 관광을 테마로 내걸고 태국자유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이는 쇼핑·음식·로맨틱을 테마로 한 홍콩자유여행 상품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월드투어넷의 프로젝트다. 월드투어넷은 태국 방콕과 파타야 등지의 주요 옵션 관광거리들을 저렴하게 마련하고 태국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원하는 옵션거리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현지 업체들과 직접 계약을 맺어 특별 할인요금을 책정해 여행객의 부담을 줄였다.

월드투어넷 이한상 실장은 “태국은 현재 자유여행의 최적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면서 “좀더 저렴한 요금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충성고객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 문제가 되기도 하는 강제옵션을 지양하고 여행객이 직접 옵션거리를 선택하게 함으로써 차별화를 뒀다.

 

월드투어넷이 준비한 옵션 관광은 크게 방콕, 파타야, 데이투어로 이뤄져 있다. 방콕의 경우 헬스랜드, 선상 디너 크루지, 바이욕 타워, 샹그릴라호텔 씨바비큐, 칼립소 쇼, 골프 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거리들을 최고 50%까지 할인된 요금에 제공한다. 또 파타야 프로그램으로는 산호섬 패키지 투어, 알카자 쇼, 티파니 쇼, 농눅빌리지 관광 등을 준비했으며 이 또한 50%까지의 할인율을 제공받는다. 자유여행 원데이 프로그램도 담넌사두억, 아유타야, 사파리월드, 칸차나부리 등 다양한 일정을 갖췄다. 02-756-5007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