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하나투어 ㅣ전국 순환버스투어 6박 7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코리아 “내나라 여행가자”



하나투어가 오는 10월10일부터 매주 토요일 ‘디스커버리코리아(Discovery Korea)-내나라 여행’을 주제로 전국 순환버스투어를 선보인다. 당일투어나 1박 2일 투어로는 ‘한국의 진정한 멋’을 느낄 수 없어 아쉬웠다 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 하나투어가 진행하는 이번 국내 순환버스투어는 전국을 경기-충청권, 전라-한려수도, 경상권, 강원권, 제주권 등 5개 권역(제주권 개별 시행)으로 나누는 정기 내륙 버스투어로 서울을 출발해 관광 권역을 6박 7일 일정으로 순환하면서 ‘즐겨야 할 곳에서 충분히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추구한다.

‘서울-목포-순천-광양-남해-거제-부산-경주-안동-영월-강릉-서울’ 코스를 2대의 전용 투어버스를 통해 번갈아 운행하며, 전국 각지의 관광지를 소개하고 지방 특색을 살리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일정에 차별화를 꾀한다. 투어가이드를 비롯해 문화해설사까지 동승해 깊이 있는 안내를 보장하며, 호텔과 먹거리 하나까지 신경 써서 ‘고급화된 국내여행’을 진행한다. 각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지역별 향토음식 등을 깊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기존 국내 상품의 틀을 완전히 깬 새로운 시도로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하나투어의 국내 관광시장 활성화 프로모션 중 하나로, 내국인과 모국 방문단을 타깃으로 하며, 향후 비즈니스 외국인과 순수 외국인 관광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영어가이드 도입도 계획 중이다.  

일정에 쫓겨 ‘수박 겉핥기식’으로 하는 관광은 이제 안녕. 내나라 여행을 여유 있게 즐겨 보자. 전국 순환버스투어 6박 7일 상품의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02-2127-1999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